목차
본문으로 바로가기
글로벌메뉴로 바로가기
로컬메뉴로 바로가기
연락처 및 저작권으로 바로가기
HOME
l
LOGIN
l
JOIN
BON&BON
인사말
기업이념
BI/디자인
포트폴리오
조직도
오시는길
프리미엄 친환경죽
보양죽
영양죽
해장죽
건강죽
전통죽
기능성 맞춤죽
스프/기타메뉴
건강스프
영양덮밥
ICE음료
반찬
STORE
매장안내
인테리어
FRANCHISE
브랜드스토리
성공경쟁력
운영계획
가맹조건과 절차
예상투자비용
교육 및 지원시스템
자주하는질문
가맹상담신청
입점추천지
INFORMATION
친환경유기농
친환경인증서
건강정보
친환경 유기농자료
뉴스&이벤트
CUSTOMER
SNS게시판
협력사 소식란
블로그
고객의소리
경영주 공간
친환경유기농
친환경인증서
건강정보
친환경 유기농자료
뉴스&이벤트
HOME
> INFORMATION >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2016.04.22]소자본 창업의 필수 조건? ‘입소문 마케팅’ 활용이 중요
본앤본
작성일 : 2016.04.25 10:34
조회수 :
868
본앤본죽 본사는 만연한 봄을 맞이해 가맹점별 ‘유기농으로 만든 명품죽’ 시식행사를 진행했고, 이러한 시식행사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탔다.
시식행사는 본사와 가맹점 간 서로가 공생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으며 본사는 지역 창업가맹점주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홍보 수단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진행할 계획이다.
주 소 :
http://www.ekn.kr/news/article.html?no=214160
출 저 :
이전글
[2016.04.30] ‘본앤본’, 색다른 신제품 출시…소자본창업 트렌드 반영
다음글
[2016.04.15] 건강음식 전복죽, 소자본 창업 업종 자리매김
BON&BON
인사말
기업이념
BI/디자인
포트폴리오
조직도
오시는길
프리미엄친환경죽
보양죽
영양죽
해장죽
건강죽
전통죽
기능성 맞춤죽
건강스프
건강스프
영양덮밥
ICE음료
반찬
STORE
매장안내
인테리어
FRANCHISE
브랜드스토리
성공경쟁력
운영계획
가맹조건과 절차
예상투자비용
교육 및 지원시스템
자주하는질문
가맹상담신청
입점추천지
INFORMATION
친환경유기농
친환경인증서
건강정보
친환경 유기농자료
뉴스&이벤트
CUSTOMER
SNS게시판
협력사 소식란
블로그
고객의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