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HOME > INFORMATION >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작성일 : 2016.10.14 18:42
조회수 : 840

창업 아이템 중 요식업은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고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예비 창업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분야로 꼽힌다. 그 중에서도 최근 요식업 창업시장의 트렌드는 건강하고 안전을 중시한 먹거리다. 누구나 가족에게 안전을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한 음식을 먹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단순히 바른 먹거리만으로는 경쟁이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성공을 보장할 수 없다. 업계 전문가들은 고품격 먹거리가 성공하려면 그에 걸 맞는 맛이 따라야 한다고 강조하고있다.

죽 전문점 본앤본 순천향병원점 김교숙 대표는 “요즘 프리미엄급을 추구하는 외식 프랜차이즈가 많이 등장하고 있지만 만족도 높은 맛을 갖춘 곳은 찾아보기 힘들다”면서 “본앤본은 친환경, 유기농 재료로 몸에 좋은 것은 물론 맛까지 갖춘 가운데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도록 조리법이 체계화돼 있고 교육이 철저하게 이뤄지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으며, 이어 “손님들에게 좋은 재료를 써서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손님에게 도움을 주는 것 같아 뿌듯하다. 수익도 점차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발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했다. 창업정신과 회사 운영방침도 맘에 들었다."

주소 : http://www.starseoultv.com/news/articleView.html?idxno=429345


출처 :

 스타서울TV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