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HOME > INFORMATION >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작성일 : 2016.11.18 19:37
조회수 : 884



죽은 여름에는 보양식으로, 겨울에는 건강식으로 계절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 장수창업아이템 중 하나로 꼽힌다.

그러나 죽과 같은 검증된 아이템을 선택했다고 하더라도 론칭 준비할 때에는 또 다른 중요한 선택 기준이 하나 더 있다. 그것은 바로 창업교육 시스템이다.

최근 중소기업청과 창업진흥원이 발표한 ‘창업기업 실태조사’에 따르면 교육을 전혀 받지 않고 시작한 사람이 83.1%로 나타났으며 이들의 평균 론칭 준비 기간은 6개월이 채 안 되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대해 해당 전문가들은 “교육은 론칭 준비에 있어 가장 중요하고 필수적인 과정으로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과정”이라고 조언한다.

친환경 죽 프랜차이즈 ‘본앤본’에서는 실무교육을 중심으로 단계별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초보가맹주들도 프로그램에 따라 매장운영과 레시피 교육 등 기본 창업교육을 이수하면 누구나 동일한 맛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해 안정된 매장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본앤본은 신규 론칭을 하는 가맹주에게 2개월동안 집중적으로 본사차원의 판촉 및 마케팅 지원을 하고 있으며 매출 증대와 관련된 교육까지 제공하고 있다.


주소: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321110

출처:

금강일보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