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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이벤트
작성일 : 2017.03.01 09:41
조회수 : 713

장사가 잘되는 집과 안 되는 집의 차이는 뭘까. 장사가 잘 되는 집은 상품이나 맛이 좋거나 서비스가 만족스럽거나 인테리어 등이 고객을 편안하게 해 준다 등의 확실한 이유가 있다. 반면에 장사가 잘 안 되는 집은맛이 없다’, ‘상품의 질이 떨어진다’, ‘서비스도 엉망이다등의 반응이 거의 한 번에 나타난다.

전문가들은 이를 보고 창업자가 중점을 어디다 뒀는지가 판가름 한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다면 예비 창업자들은 장사가 잘되는 집의 요소들을 기준으로 삼는 것이 현명하다는 결론이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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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 창업자들의 경우에는 식재료에 중점을 두는 경우가 많다. 고객은 최상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 만족할 만한 가격에 공급받기를 원한다. 이러한 욕구가 충족된다면 단골고객이 되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언제든지 등을 돌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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