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HOME > INFORMATION >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작성일 : 2017.05.10 10:25
조회수 : 798



죽전문점 본앤본이 '한삼인' 브랜드를 내세우고 있는 (주)농협홍삼과 손잡고 제품 개발 및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본앤본에 따르면 최근 농협홍삼과 공동제품 개발과 판매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MOU 체결에 따라 본앤본은 농협홍삼과 함께 홍삼죽 레시피를 개발해 판매할 계획이며 (주)농협홍삼은 본앤본에 홍삼원료의 원활한 공급과 함께 제품의 개발 및 공동제품 판매 나설 예정이다.  

ad

본앤본은 지난 3월 봉추찜닭으로 유명한 (주)봉추푸드시스템과 주식양수도 계약을 체결, 지난해 세종시로 증축 이전한 봉추푸드시스템의 첨단 제조 시설에서 주요 식자재를 생산 공급하기 시작한 데 이어 농협홍삼과 공동제품 개발 및 판매에 나서는 등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채언호 본앤본 대표는 "(주)농협홍삼은 농협 인삼조합과의 계약재배를 통해 수매한 100% 6년산 인삼만을 원료로 홍삼제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다"며 "홍삼을 이용한 죽은 친환경 국내산 식재료로 몸에 좋은 죽을 만든다는 본앤본의 근본 취지에 잘 맞는다는 판단에 따라 농협홍삼과 공동으로 홍삼죽 개발 및 판매에 나서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본앤본은 이번 MOU를 계기로 농협홍삼과 상호 협력을 통해 판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지속적인 홍보 마케팅을 추진, 우리 쌀뿐 아니라 우리 인삼의 소비 촉진에도 힘쓸 것"이라며 "건강에 도움이 되고,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다양한 건강식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주소: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705080100057700004080&servicedate=20170508

출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