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HOME > INFORMATION >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작성일 : 2017.12.05 10:13
조회수 : 636



친환경 죽 전문점 본앤본에서 지난 11월 15일부터 진행한 수능 이벤트가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본앤본은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라는 캐치 플레이즈를 걸고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전품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 결과, 매장을 찾은 수험생과 고객들로부터 뜻밖의 선물에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가맹점 매출도 이벤트 기간 중 큰 폭으로 증가, 관계자는 “고객들과 가맹점이 모두 즐거운 행복한 행사였다. 내년에도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본앤본은 쌀쌀한 초겨울 날씨에 잘 어울리는 한우와 낙지로 매콤하게 만든 ‘매운 한우불낙죽’을 겨울 신 메뉴로 본격 출시했다. 그 동안 얼큰한 맛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주문식 맞춤죽으로 제공되던 메뉴를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12월부터 전 매장에서 정식 메뉴로 공급하기로 결정했다.

관계자는 “쌀쌀한 날씨에 추위를 이기는 좋은 음식인 한우와 원기회복에 좋은 낙지가 매콤한 양념과 어우러져 최상의 맛을 내서 겨울추위를 이기는 좋은 음식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본앤본은 모든 죽에 유기농 쌀만 사용하고 친환경 매실로 만든 고추장 매실 장아찌를 반찬으로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출처: 서울 뉴스1 김지석 기사

http://news1.kr/articles/?3168477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