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HOME > INFORMATION >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작성일 : 2019.03.04 17:33
조회수 : 865



친환경 죽 전문점 ‘본앤본’이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참가한다고 밝혔다. 

본앤본은 이번 박람회에서 ‘음식의 근본은 좋은 재료’라는 모토 하에 친환경, 유기농, 국내산 등 최상의 원재료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죽 전문점의 진면목을 알릴 계획이다. 

본앤본은 또 식자재의 신선도 유지 및 체계적인 물류 관리가 가능한 첨단 물류 시스템과 점포 운영 매뉴얼에 따른 철저한 교육을 통한 고객 만족 극대화, 콜센터 운영을 통해 위기관리 매뉴얼 등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본앤본 관계자는 “본앤본은 100% 친환경 야채로 만든 육수와 친환경, 유기농, 국내산 식재료만을 사용해 고객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죽 전문점”이라며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특화된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표준화된 조리 시스템과 매뉴얼로 전문 주방장이 필요없어 초보자라도 얼마든지 운영가능한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박람회를 통해 1인 매장을 지원하기 위한 무인 주문시스템 키오스크 활용 노하우 및 배달앱과 SNS를 통한 매출 극대화 전략, 정밀한 상권 분석을 통한 최적의 입지 선정, 카페 형태의 세련된 인테리어 및 디자인 등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등 본앤본의 성공전략에 대해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앤본은 100% 친환경 야채로 만든 육수와 최상의 재료로 만든 32가지 차별화된 메뉴를 보유하고 있는 친환경 유기농 죽 전문점이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100% 국내산 참깨와 참기름, 팥, 전복만을 사용한 ‘청정전복죽’과 엄선된 친환경 녹두로 만든 ‘친환경녹두죽’ 등이 있다.

본앤본은 또 서양식 죽이라고 할 수 있는 스프도 죽과 함께 판매하고 있다. 스프의 경우 우리밀과 치즈, 다양한 채소를 원료로 고소함과 영양을 배가시켰을 뿐 아니라 젊은층과 어린이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게 상품성을 더욱 다양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친환경 매실원액으로 만든 매실차, 친환경 쌀과 설탕을 이용한 식혜, 국내산 친환경 과일로 만든 다양한 과일음료도 판매하고 있어 가맹점의 수익 극대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출처 : 경상매일신문

주소 : http://www.ksmnews.co.kr/default/index_view_page.php?idx=237914&part_idx=373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