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HOME > INFORMATION >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작성일 : 2019.06.22 11:45
조회수 : 863



친환경 죽 전문점 본앤본이 초여름 이른 더위를 식혀 줄 신메뉴를 선보였다. 

본앤본이 선보이는 신메뉴 ‘진한 황태해장죽’은 더위에 지치기 쉬운 요즘 간에 좋은 황태를 고소한 국산 들기름으로 볶아 진한 맛을 자랑한다. 해장에 좋은 콩나물을 친환경 야채육수와 함께 끓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명품죽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다양한 아미노산 등 영양이 풍부한 황태와 친환경 야채육수, 100% 유기농 쌀로 만들어 어른들뿐 아니라 어린아이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영양죽이다.

본앤본은 6월 초에 홈페이지를 개선, 고객들이 이용하기 편리하게 구성해 창업에 관심이 있는 고객과 일반고객이 원하는 정보에 빠르게 접속할 수 있도록 했다.

본앤본 관계자는 “새로운 죽메뉴와 함께 무더위를 날려줄 아이스음료 3종(콜드부르 커피와 에이드음료)을 추가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맹점 수익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유기농 쌀과 참기름, 들기름, 완도전복, 한우 등 국산재료와 친환경 야채 등 좋은 재료를 고집하고 있는 프리미엄 죽 전문점 본앤본은 작년 창업경영신문이 공정거래위원회에 정보공개서를 등록한 한식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한 가맹점 평균매출액과 가맹점 면적(3.3㎡)당 평균매출액 분석에서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중 가맹점의 단위면적당 매출이 가장 높은 것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며, “가맹점 규모 대비 매출이 높은 편이라 안정적인 경영이 가능한 브랜드라는 장점을 바탕으로 최근 무인결제시스템을 도입하고 배달을 통한 매출 극대화 전략을 선보여, 창업자의 투자비 절감과 고정비 감소를 통해 수익성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

주소: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2661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