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HOME > INFORMATION >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작성일 : 2015.03.13 20:19
조회수 : 1,109



친환경 유기농 죽/스프 전문점 ‘본앤본’(www.bnb.or.kr) 안산 고잔점은 브랜드 장점까지 부각시킨 사례. 안산 고잔점은 고객 주문과 동시에 우엉차를 제공했다. 본 메뉴가 나오기 전 건강차를 선보임으로써 이미 서비스가 시작되었음을 느끼게 해준 것이다. 고객들은 본 메뉴를 기다리기에 앞서 건강차를 음미했고 어떤 차냐며 관심을 보이기도 한다. 매장 벽면에 친환경 유기농 재료의 장점을 홍보한 대형 포스터도 읽을거리 역할을 했다. 건강차와 홍보포스터는 고객의 대기체감시간 축소뿐만 아니라 본앤본이 자랑하는 건강한 맛을 환기시키는 효과까지 가져왔다.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083992

온라인뉴스팀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