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HOME > CUSTOMER > 블로그
블로그
게시판내용보기
[이경희의 창업전략 마케팅] 1인가구 '싱글 슈머'위한 심플&스몰 업종 3 
등록일:2015.02.28 11:36 



'본앤본'은 한 끼 식사를 웰빙 죽 그리고 수프로 죽으로 대체하고 있는 싱글족들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하빈다.

 

국내산 친환경야채로 만든 육수를 기본으로 하여 죽을 만들고,

생산품인 쌀과 국내산 전복, 참기름으로 만든 청정전복죽, 팥죽등 20여종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죽의 종류를 보양죽, 영양죽, 해장죽, 건강죽, 전통죽, 기능성맞춤죽등으로 세분화

 

친환경 유기농수프를 메뉴에 추가해서 에피타이저의 개념으로 한정되었던 죽과 수프의 영역을

넓였는데요

 

특히 1인 가구의 증가는 외식문화에도 다양한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에

창업자라면 연관업종에 관심을 가져볼만 하네요

 

닭강정처럼 소량 포장판매가 가능한 아이템, 그리고 혼자 즐길 수 있는 3000원대 안주, 크림생맥주 

한잔으로 대변되는 스몰비어 전문점들이 인기를 끌은 배경중 하나가 싱글족의 증가라고 보이는데요

http://mice481023.blog.me/220280502516
이전글
다음글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