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HOME > INFORMATION >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작성일 : 2017.07.21 13:03
조회수 : 746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본앤본, 여름 맞이 홍삼죽 판매=죽전문점 본앤본이 직영점에서 홍삼죽 판매에 나선다. 본앤본의 홍삼죽은 홍삼 전문기업인 한삼인과의 제휴로 새롭게 개발된 메뉴다. 이밖에도 친환경 무항생제 국내산 닭을 사용한 삼계죽과 8~10월 제철인 전복죽 등도 판매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중복 프로모션진행=배스킨라빈스가 721일과 22중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쿼터 사이즈를 기존 가격에서 3500원 할인된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해피포인트 앱 쿠폰 또는 배스킨라빈스 카톡 플러스 친구 쿠폰 제시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쿠폰 한 장당 1회 참여 가능하다.


원앤원 원할머니보쌈·족발, ‘우리더덕 명태회냉면출시=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이 신메뉴로 국내산 더덕을 담은 우리더덕 명태회냉면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시원한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메뉴다. 더덕은 예부터 약용식물로 인삼 못지않게 우리 몸에 이로운 것으로 알려졌다. 또 청정 제주와 강원도산 더덕, 속초식 명태를 넣어 만든 명태회무침과 더덕의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버거킹, ‘씨푸드&치킨 페스티벌진행=버거킹이 724일부터 86일까지 씨푸드&치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버거킹 최초의 리얼 씨푸드 버거인 붉은대게통새우버거와 붉은대게와퍼 단품을 각각 4500원에 즐길 수 있다. 롱치킨버거와 크런치치킨 단품 역시 33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교촌에프앤비, ‘이열치열프로모션 진행=교촌에프앤비가 열은 열로 다스리는 이열치열대신 더위를 치맥(치킨+맥주)’으로 극복하자는 발상에서 기획된 이열치열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5일까지 28일간 교촌치킨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홈페이지 화면에 나타나는 치맥아이콘 4종을 종류별로 1개 이상씩 모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무풍에어컨과 교촌3종세트 교환권, 날개없는 선풍기, 아이패드 등을 제공한다.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교촌치킨 본사에서 전액 부담한다. 


주소:http://www.kukinews.com/news/article.html?no=470729

출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