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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집 프랜차이즈 창업비와 성공사례[2015.12.29] 
등록일:2016.01.22 18:04 



마케팅포인터
친환경 유기농 죽/스프 전문점 ‘본앤본’ 브랜드파워

안산의 모든 죽 전문점들을 둘러보며 성공한 케이스와 실패한 케이스를 살펴봤다. 성공한 죽 전문점들의 공통점은 탁월한 입지선정이라는 점도 포착

1만 2천세대의 아파트가 밀집해있고, 같은 건물에 산부인과 병원과 산후조리원이 있었기 때문
우선 직접 발로 뛰며 주 1~2회에 걸쳐 아파트와 주변 상가들, 사람들이 붐비는 시장에 가서 전단지를 배포했다. 전단지를 가지고 매장을 찾으면 10%를 할인해주는 판촉행사도 진행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는 안동에서 직접 공수해 일일이 말리고 볶은 우엉차를 제공    
안산 고잔점의 인기메뉴는 청정전복죽과 한우불낙죽, 단호박죽. 특히 청정전복죽은 타 경쟁업체에 비해 순수 국내산 전복이 2배 더 들어가고 100% 유기농 쌀로 만들어져 건강한 한 끼를 푸짐하게 제공    

http://seaholder.tistory.com/entry/%EB%A7%9B%EC%A7%91-%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EC%B0%BD%EC%97%85%EB%B9%84%EC%99%80-%EC%84%B1%EA%B3%B5%EC%82%AC%EB%A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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